출석시 : 1,000,000P 요일별 선착순 : 보너스보기 출석일 누적수 : 보너스보기 누적 출석 : 0 이번달 출석 : 0
출석체크는 80byte 이내로 작성 해 주세요. 0/80byte
선착순출석인사닉네임날짜포인트출석수
33 겨울옷꺼내야겠네요 역전** 06:08 1000000 261
32 코로나약좀 아랑** 05:55 1000000 295
31 내가 간거 다 역배 터지노 ㅡㅡ 레드** 05:32 1000000 88
30 가입했으요! 앜개** 05:30 1000000 1
29 입장완료 청담** 05:12 1000000 247
28 출출 뱅커** 04:55 1000000 242
27 코로나 조심 데쟈** 04:47 1000000 259
26 출첵 새강** 04:35 1000000 33
25 케이스포츠 짱짱 온리** 04:27 6000000 20
24 아스날 막폴인데 가능한 부분??? 타오** 04:14 1000000 1
23 코로나ㅜ 샤바** 03:54 1000000 313
22 출첵 대호** 03:34 1000000 41
21 vvv 만봉** 03:05 6000000 280
20 출첵 더비** 02:22 1000000 29
19 출석.... 센스** 02:07 1000000 607
18 추우니까 나가기가 싫다 타이** 02:01 1000000 327
17 출첵 마동** 01:48 1000000 44
16 출첵 성일** 01:35 1000000 44
15 토트넘 시작 했넹 ㅋㅋㅋㅋ 잼나것다 컨티** 01:34 1000000 22
14 출석합니다. 픽마** 01:28 1000000 139
13 날이 추워요~ 후키** 01:10 1000000 234
12 건승 화이팅 조커** 01:02 6000000 640
11 복구좀하자 헤일** 00:58 1000000 293
10 느낌이 온당~~ 똘이** 00:27 1000000 144
9 gg 무대** 00:22 1000000 355